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동 업소용 식당 카페폐업 가게 주방집기 처분 알뜰하게 정리

로얄중고

by deigia 2022. 3. 9. 03:30

본문

반응형

식당 카페 업소용집기 폐업정리전문
로얄중고주방 입니다

오늘은 양재동 카페폐업 가게정리
업소용 주방집기 매입 처분드리러
양재동을 방문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오늘저녁까지
영업예정이시라면서 저녁 7시쯤
주방 집기들을 정리하셨으면 하셔서

고객님과 스케즐 상의하여
저녁늦게 야간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둠이 내려않은 늦은 저녁

직원들의 뜨거운 눈총을 받으며 양재동에서
카페폐업정리 작업을 시작합니다~*

제일먼저 중고 커피머신을
해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렌차이즈에서 많이 사용하시고
개인카페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라스파지알레 S5 모델입니다

고객님께서 한매장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하셔서
그런지 중고커피머신은 어느정도 사용감이 있네요

다음은

업소용 제과 쇼케이스 냉장고입니다
주로 디저트 케이크등을 보관하는
카페전용 냉장고입니다

식당 카페폐업 작업을 위해
제일먼저

동선 통로확보를 하기위해선
디저트냉장고를 빼내어야지 안쪽에 있는
주방집기들을 술숭 끄집어 낼수 있을듯 하니
디저트냉장고 부터 빼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저트쇼케이스를 제일먼저 빼내어서
길을 열어주니 이제 업소용 냉장고

라셀르 25박스 올냉동고를
빼내어 옮겨보도록 해야겠네요

주방 내부에 타이트하게 딱 맞네요
조금만 사이즈가 오버했으면
번쩍들어서 넘겨야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부피가크고 무거운 주방집기
제품들을 먼저 빼내어서

차량앞쪽으로
먼저 싫어놓았습니다

이제 가벼운 제품들은 요리조리
테트리스 하면서 구석구석

낑겨넣어가면서 차량에
타이트하게 싫도록 하고요

빨리 카페폐업정리를 끝내고
퇴근하고 싶은 직원들에게
퇴근을 선사하도록 해야겠네요 ~*

매니트웍 수냉식 제빙기입니다
수냉식 제빙기는 물로
얼음을 만드는 방식으로서

수냉식 제빙기의 장점은
소음이적고 열발생율이 적다는
점이 꼽을수 있겠습니다

매니트웍 100KG 제빙기입니다
그럼 수전을 잠그고 분리 해서
빠르게 차량으로 요녀석도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부피가큰 집기들은
얼축 정리가 된듯하네요

그럼 간단소형 주방 카페집기들을
이동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그유명한 블랜더

국산 블랜텍
카페믹서기입니다

그~뭐냐

알바생이 바쁘게 혼자 일하다가
스무디 주문을 받고 숫가락을 같이넣고
음료를 제조했는데 숫가락이 모두 갈려서 나왔다는
유명한 국산 블랜더 블랜텍입니다 ㅎㅎ

조금씩 조금씩 정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남지않았네요

오늘의뢰주신 고객님도 한자리에서 5년동안
카페만 하셧다며 이제 잠시 쉬시면서
세로운 사업을 구상중이라고 하시네요

코로나시국에 권리금이라도
받으시고 매장을 정리하셨기에
크게 미련은 없으신가봅니다

양재동에서 카페폐업 가게정리
처분 도움드렸습니다~*

카페 테이블 카페의자 만
차량에 모두 싫으면 늦은저녁

양재동 카페폐업 업소용주방집기
매입현장일이 마무리가 될듯 합니다

식당 카페 업소용 주방용품 판매 매입 처분
정리하실떄는 언제든지 로얄중고와상담하세요

양재동 카페페업 라스파지알레 중고커피머신 장비테스트 중입니다 페업상담은 로얄중과와 상담하세요~*

#폐업
#철거
#집기매입
#매장정리
#매장처분
#매장팔기
#매장집기팔기
#재활용센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